오늘의 정보/미스트롯2

미스트롯2 9회 준결승 레전드 미션 다시듣기 - 김다현 김의영 강혜연 마리아 별사랑

빅브라더 2021. 2. 13. 00:09
반응형

김다현 - 훨훨훨

www.youtube.com/watch?v=uW_Gx-oL3B0

 

김의영 - 사랑여행

www.youtube.com/watch?v=kQD7BHBtCqg

 

강혜연 - 왔구나 왓어

www.youtube.com/watch?v=Vo6gkqtlos8

 

마리아 - 목포행 완행열차

www.youtube.com/watch?v=5BburmOiu4M

 

별사랑 - 당신의 눈물

www.youtube.com/watch?v=8H8pzcVaScE

 

 

 

 

지난 ‘1대 1 데스매치’를 통해 최연소 ‘진’의 영예를 안은 김다현은 김용임 레전드의 ‘훨훨훨’로 13살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감성과 리듬감을 뽐냈고, “김다현의 곡이라 해도 믿겠다”는 특별 마스터 문희옥의 극찬과 함께 940점을 받아 단숨에 1위 자리를 꿰찼다.

 

 

 

 

김의영은 김용임 레전드의 단단한 고음 파트가 인상적인 곡 ‘사랑 여행’으로 애절하고 한 맺힌 감정을 특유의 폭발적인 성량에 고스란히 실어냈고, “목소리가 리드했다”는 평과 함께 918점을 받았다.

 

 

 

 

강혜연은 장윤정 레전드의 세미트롯 ‘왔구나 왔어’를 택해 간드러지는 창법과 살랑대는 댄스, 능청스런 표현력으로 ‘트롯계 팅커벨’다운 깜찍함을 발산했지만, 902점이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받아 아쉬움을 삼켜야했다.

 

 

개화기 시대 신여성 같은 복장을 하고 나와 뜨거운 박수를 받은 마리아는 장윤정 레전드의 ‘목포행 완행열차’로 한 단계 발전한 노래 실력과 더욱 다이내믹해진 가창 스킬을 자랑, 장윤정으로부터 “프로다웠다”는 칭찬을 들었다. 하지만 리듬감이 덜했다는 지적에 906점이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기록했다.

 

 

기품 있는 블랙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압도한 퍼포먼스 강자 별사랑은 태진아의 ‘당신의 눈물’로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정통트롯 무대를 선사, 한 편의 디너쇼를 완성했다.

 

 

2021/02/13 - [오늘의 정보/미스트롯2] - 미스트롯2 9회 준결승 레전드 미션 다시듣기 - 김태연 홍지윤 윤태화 황우림 양지은

반응형